입금 및 환불 문의 > Zeperito®

© Copyright Zeperito®

Zeperito® FAQ

홈 > FAQ
FAQ

Faq




Zeperito®


 

입금 확인이 안될경우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르기떄문입니다.

고객센터(070-4192-3682) 또는 1:1문의를 통해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알려주시면 신속히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무통장 입금 가능은행 우리은행 1005-702-331132 예금주 길강욱(소포코 인터내셔날)

카드결제시 환불절차

 

-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한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.

-카드취소요청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처리요청 이되는 것 이기 때문에 취소처리요청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.

-카드사취소처리 기간은 2~3일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3~5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 

무통장입금결제시 환불절차

 

-모든 상품에 대한 환불처리가 일괄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
-상품의 환불처리는 1~2일 사이에 처리됩니다.

-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의 경우 반드시 구매시 이용하신 입금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환불시 택배사 이용

 

-환불할 경우 택배사는 [우체국택배]을 이용하셔야 합니다.

-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보내 주시면 정확한 금액인 왕복 6,000원이 적용되오나 타 택배 이용 시 배송비가 더 부과될 우려가 있습니다. 

환불이 가능한 경우

 

-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환불접수 시 처리가능합니다.

-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 

-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 

 

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 

-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

-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되었을 경우